스케일링

치아 표면이나 잇몸 안에 붙어있는 치석과 치태는 잇몸질환과
충치 유발의 원인이 되므로 주기적으로 제거가 필요합니다.

평생 구강관리, 스케일링으로 시작하세요.

정기적인 스케일링, 평생 사용하는 치아 보존의 초석이 됩니다.
스케일링은 잇몸질환을 일으키는 세균을 줄이는 가장 효과적이고 중요한 예방치료로, 치면세균막과 치석을
제거하고 치아의 표면을 매끄럽게(활택)하여 구취를 제거하고 치주병과 같은 구강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치석제거를 제 때 하지 않으면 충치나 치주염에 쉽게 노출되는데, 충치와 치주염 모두 오랜 기간에 걸쳐
만성적으로 진행되는데다 별다른 통증이 없어 치료 시기를 놓칠 가능성이 높아 평소에 예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K DENTAL
SCALING
SOLUTION
이런 분께 필요합니다!
치아에 착색이나
치석이 있는 경우
흡연을 하거나
잇몸질환이 있는 경우
치아 사이에 음식물이
잘 끼는 경우
충치 등 구강질환을 미리
예방하고 싶은 경우
가장 효과적이고 중요한 예방치료,
스케일링이 구강관리의 시작입니다.

한 번 망가진 치아나 치주조직은 피부조직과 달리 다시 재생되지 않으므로, 평소 규칙적인 칫솔질로 구강상태를 청결히 유지하고
정기적인 스케일링을 통하여 구강관리를 철저히 한다면 건강한 치아를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INT 01

여러 가지 구강질환을
유발하는 치석과 치태를 제거하여
예방의 효과가 있습니다.

POINT 02

치석을 제거해주므로
치은염, 치주염 등의
잇몸질환 예방이 가능합니다.

POINT 03

치아 표면의 착색 완화와
구강질환을 예방하여
자연치아 보존이 가능합니다.

POINT 04

구치의 원인인
치태를 제거하여 구취를 없애고
예방이 가능합니다.
K치과는 치아 손상의 우려를 막기 위해
초음파 치석제거기를 사용합니다.
치료 시 시린 증상과 통증이 적어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촉감 인식 기능이 통합된 초음파 스케일러는 치은연하 영역에서도 치석을
효과적으로 탐지하고, 이를 보다 조심스럽게 제거할 수 있어
과도한 시술에 대한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스케일링 시술과정
치석과 치태를 충치와 잇몸 염증을 일으키므로 주기적인 스케일링으로 구강관리가 필요합니다.
STEP 1
구강검진
정밀한 검진을 통해 개인의 구강
상태에 맞는 치료 계획을 수립합니다.
STEP 2
스케일링
스케일링 기구로
치석과 치태를 제거합니다.
STEP 3
소독 및 마무리
스케일링 후 소독약을 도포하고
시술을 완료합니다.
STEP 4
시술 후 관리
시술 후 정기적인 진료로
치료 상태를 체크합니다.
치석이 쌓여 붓고 피나는 잇몸 염증!
치주질환은 각종 전신 질환을 불러오는 주범입니다.

K치과는 전신 건강까지 고려하므로 치료 만족도가 높습니다.

EPODA 시스템 바로가기
치료 후 주의사항
효과적인 치료와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한
시술 전후 지켜주셔야 할 주의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스케일링 시술 후 일시적으로 시린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나 며칠 후면 자연스럽게 사라집니다.
스케일링 후 약간의 출혈이 있을 수 있으나 지혈을 위해 뱉지 말고 삼키도록 합니다.
스케일링 직후에는 당분간 자극적인 음식을 삼가하도록 합니다.
잇몸염증이 있을 경우 받은 스케일링 시술은 약간의 출혈이 생길 수 있으므로 부드러운 칫솔모로 양치질을 하도록 합니다.
스케일링 후 잇몸이 안정을 되찾을 때까지 금주와 금연을 하시는 것이 염증 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당신의 건강한 삶을 교정합니다.

30년 이상 전신치의학을 연구
치의학석사 김미애 원장

4대째 치과의사 가업

경희대학교 출신 치의학 석사 김미애 원장의 풍부한 임상 노하우로
환자 개개인의 상태와 전신 밸런스 분석,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는 수준 높은 진료를 시행합니다.
원장님 소개
송파구 관광홍보대사
경희대학교 자문교수
아주대학교 자문교수
K치과는 약속드립니다
모든 고객분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01
자연치아 보존을
최우선으로!
자연치아보다 더 좋은 보철물은 없습니다.
이익보다는 자연치아를 살리는데에
중점을 둡니다.
02
대표원장
책임 진료제
교정 와이어 교체 등 사소한 진료부터
치과적 수술까지 K치과는 대표원장이
책임감을 가지고 직접 시행합니다.
03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투명한 진료
수술 전 고객이 납득할 수 있도록
충분히 알기쉽게 설명하여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갑니다.
04
정직한 양심
진료 원칙
아무리 비싸고 좋은 치료라 하도라도
과유불급입니다. 고객에게 꼭 필요한
진료만을 권합니다.
"미소를 선물하는 의사"
의사는 물론 실력도 좋아야 하지만 성품 또한 좋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고객분들이 좋은 의사라고 느껴지실 수 있도록 항상 겸손하고 발전하는 자세로 다가가겠습니다.